The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Diaries

휴대폰 소액결제는 기본적으로 현금으로의 전환 또는 교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상품권이나 게임아이템을 휴대폰 소액 결제로 구매한 뒤, 이것을 상품권 매입 사이트나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되파는 형식으로 현금화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할부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럼 이렇게 각종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살짝 내려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콘텐츠 이용료를 선택하자.

초기 출시때는 미적지근했던 사람들의 반응에서 점차 이제는 우리 곁에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어버렸고 그에 맞춰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들과 서비스들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인생꿀팁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정보이용료현금화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